본문 바로가기
솔직리뷰/맛집리뷰

왕십리 제일곱창 리뷰 끄적이기

by 호박꿀밤고구마 2022. 11. 13.

안녕하십니까 고구마입니다.

오늘은 유명한 맛집이고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

한 번쯤은 들어봤늘 왕십리 제일곱창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

평일 저녁에 6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상당하더군요

테이블링으로 최소 한 시간 전에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.

조금만 늦어도 품절되어 이미 마감이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정신건강에 좋겠습니다


저희는 모둠구이로 주문했습니다.

주문을 하자마자 기본 순두부찌개가 제공됩니다

사실 막바지에 라면사리 추가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깨달아 매우 아쉬웠습니다

제 리뷰를 보고 가신 분은 꼭 순두부찌개에 라면사레 꼭추가해서 드시는 걸 강추드립니다
왜냐면 주변에 라면사리 드시는 분이 꽤 많더군요 ㅠㅠㅠㅠ

진짜 웬만한 순두부찌개집보다 맛있었습니다
낙지가 통으로 들어갔는데 이게 기본제공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더군요 ㅎㅎ

모둠구이 2인분 59000원

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께서 정갈하게 구워주셨습니다


다 굽고 나서는 곱창을 차례대로 줄 세워주시닌 보기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 가운데 모인 기름은 식빵에 다 먹게 해 주셨습니다.

특히나 저 기름으로 구운 대파김치가 일품이었는데 저게 사실 전 곱창보다 더 맛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.

옆에 고추냉이도 있는데 콩 같은 건 뭘까요? 저게 사실 없이 고추냉이만 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,,

곱창이랑 대창 이런 것들은 다른 소곱창집하고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.

대한곱창이나 이런 프랜차이즈 곱창집들이 최근 많이 생겨났는데 큰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.

하지만 처음에 나오는 기본 순두부나 대파김치 같은 사이드가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.

다 먹고 나서는 볶음밥을 먹었는데 남녀가 같이 먹고 있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하트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
볶음밥도 그냥 평범?이었습니다.

총평은
나는 맛있는 소곱창을 먹고 싶다 이러시면 뭐 시간 내서 굳이 갈 필요는 없을 거 같고
단순히 제일곱창 한번 경험해보고 싶다 라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한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.

다음엔 아주아주 유명한 우정소곱창집을 가서 비교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

왕십리제일곱창



맛 ★★☆☆☆(맛은 평범 )



재방문의사 ★★☆☆☆ (웨이팅이 없다면 그냥 가겠지만 웨이팅을 할 만큼은 아닌 거 같다.)

반응형